바카라 놀이터

본아이에프‧애슐리‧이랜드재단, '식(食)시일반 캠페인‘ 통해 저소득층 아동 지원

본아이에프‧애슐리, SNS 고객참여형 이벤트 열고 외식 상품권 전달 이랜드재단, 온라인 모금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기부금 조성

2022-06-10     최지혜 기자

본아이에프가 이랜드이츠 애슐리, 이랜드재단과 함께 아동 결식을 예방하는 '식(食)시일반 캠페인‘을 통해 기부금 및 외식 상품권 등을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했다.

‘식(食)시일반 캠페인'은 ‘밥 열 숟가락이 모이면 한 그릇이 된다’는 속담에서 기인해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아동에게 가족과의 외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아이에프와 이랜드이츠 애슐리는 지난 5월 한 달간 SNS를 통해 고객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했다. 소비자들이 SNS에 숟가락을 모으는 사진을 게시하면 글 당 500원이 기부됐으며, 인큐베이팅 기부사이트를 통해 직접 식사권을 기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은 약 5360여 명의 참여를 끌어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본아이에프가

이에 본아이에프는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750만원 상당 지원했으며, 애슐리는 애슐리 퀸즈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식상품권 500장을 제공했다.

이랜드재단은 고객 모금액, 본아이에프 및 애슐리의 외식상품권과 더불어 온라인 모금을 통해 추가 조성된 기부금 약 1000만원을 더해 3000만원 상당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기부금은 이랜드재단 위기가정 플랫폼을 통해 선정된 가정 316가구에 전달됐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외식이 어려운 가정에 따뜻한 한 끼와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이랜드재단과의 협업을 강화해 향후 저소득층 아이들의 결식 예방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