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4/25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동치미물냉면’, 해태제과 ‘맛동산 프레첼맛’, 동원F&B ‘양반 비빔드밥’
[04/25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동치미물냉면’, 해태제과 ‘맛동산 프레첼맛’, 동원F&B ‘양반 비빔드밥’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4.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동치미물냉면’ 리뉴얼
동치미 함량 높이고 레몬즙 더해 깊고 시원한 육수 맛 구현…면은 메밀향 살려

 

CJ제일제당이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동치미물냉면’의 맛과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레시피로 간편식 냉면 시장에서 19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동치미물냉면’은 제주산 겨울무로 담근 동치미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육수에 동치미 함량을 높이고 레몬즙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구현했다. 또 최고 수준의 면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온에 볶은 메밀을 활용해 더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메밀향을 살렸다.

포장 디자인도 바꿨다. 냉면이 떠오르는 시원한 푸른색을 바탕으로 제품명과 이미지 크기를 키워 ‘깊고 시원한 육수’라는 특장점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허준열 만두·면 마케팅팀장은 “간편식 냉면 시장이 커지고 있는 만큼 스테디셀러 ‘동치미물냉면’의 맛·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며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해태제과, 달콤짭짤 조합 ‘맛동산 프레첼맛’
하얀 펄 솔트가 노릇한 맛동산 위에 박혀 땅콩과 함께 식감 완성

 

해태제과가 땅콩으로 버무린 고소함에 갓 구워낸 프레첼 맛을 더한 ‘맛동산 프레첼맛’을 출시했다.

중독적인 맛을 즐기는 MZ세대의 입맛을 겨냥한 새로운 달콤짭짤 조합이다. 달콤한 첫 맛과 뒤이어 느껴지는 짭짤한 끝 맛에 해태만의 비법으로 완성한 고소한 빵 풍미가 더해졌다.

프레첼이나 소금빵 위에 주로 올라가는 굵은 소금인 하얀 펄 솔트가 노릇한 맛동산 위에 박혀 땅콩과 함께 오도독 씹힌다. 패키지도 잘 구워진 빵을 연상케 하는 황금빛 포인트를 살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국민과자 맛동산이 프레첼 옷을 입고 달콤짭짤 조합으로 MZ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라며 “49년간 받아온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익숙함에 새로움을 더하는 젊은 맛동산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동원F&B,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6종
국산 쌀과 각종 재료들이 비법 소스와 함께 이미 비벼져 있는 상온 즉석밥

 

동원F&B가 비벼져 있는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6종을 출시했다.

‘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로 지은 밥과 풍부하게 담긴 각종 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는 형태의 상온 즉석밥 제품이다.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꽉 채워 넣어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양반 비빔드밥’은 집, 사무실, 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와 파우치 등 두 가지 형태로 마련됐다. 700W 전자레인지 기준으로 용기는 2분 30초, 파우치는 1분 3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양반 비빔드밥’ 용기 타입 3종은 △매운참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돌솥 비빔밥 등이며, 파우치 타입 3종은 △참치김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짜장밥 등으로 구성됐다. 용기 타입에는 숟가락과 참기름 별첨이 들어있어 간편하면서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양반 비빔드밥’ 6종의 가격은 498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