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9/20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가벼운 황도·백도’, 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신메뉴’ 5종
[09/20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가벼운 황도·백도’, 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신메뉴’ 5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9.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당 함량 줄여 가볍게 즐기는 ‘가벼운 황도·백도’
설탕 30% 저감 및 천연감미료 사용해 복숭아 본연 풍미 그대로 담아

오뚜기가 당 함량을 30% 저감하고 천연감미료 사용만으로 복숭아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가벼운 황도·백도’를 출시했다.

복숭아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와 헬시플레저 열풍을 고려해 당류를 줄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복숭아 통조림 신제품을 선보인 것.

‘가벼운 황도·백도’는 설탕을 30% 덜어냈다.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감미료만 사용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1인분 용량인 280g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한 입 크기의 슬라이스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신메뉴’ 5종
무화과, 버섯, 단호박, 피스타치오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 무화과와 버섯, 단호박과 피스타치오 등을 활용한 메뉴로 나폴리의 가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무화과와 신선한 루꼴라를 듬뿍 올려 화덕에 구워낸 ‘제철 무화과 피자’와 즉석에서 얇게 썬 프로슈토와 무화과, 염소치즈 등을 곁들인 ‘프로슈토 무화과 샐러드’, 트러플 버섯으로 속을 꽉 채운 라비올리에 블랙 트러플을 올려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트러플 라비올리 파스타’다. 신메뉴 3종은 더 키친 일뽀르노 역삼 센터필드점과 광화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 백화점과 호텔에 입점된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는 또 다른 가을 신메뉴 2종을 만날 수 있다. 제철을 맞은 단호박에 부드러운 부팔라 치즈를 곁들여 화덕에 구워낸 ‘제철 단호박 피자’와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소스를 곁들인 ‘피스타치오 크림 수제 파스타’가 그것이다.

한편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더 키친 일뽀르노’를 추가하면 시즌 피자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매장에서는 시즌 신메뉴 주문 시 하이볼 1+1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