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5/03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 한솥도시락 ‘숯불 직화 닭갈비’, 빙그레 ‘요플레 욥’,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05/03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 한솥도시락 ‘숯불 직화 닭갈비’, 빙그레 ‘요플레 욥’,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5.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웰케어, 효소 활성도 강화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 리뉴얼
역가수치 기존 제품 보다 33% 증가…1포당 97만2000유니트 함유

CJ웰케어가 효소 활성도를 높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해 흑미, 율무, 서리태, 콤부차 등 엄선한 31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효소다. 작년 12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모두 완판시킨 데 이어 올해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11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리뉴얼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는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기존 제품보다 33% 높여 1포(3g)당 총 97만2000유니트(Unit)까지 끌어올렸다.

역가수치는 효소의 활성도로, 소화 효소가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을 얼마나 잘 분해하는지 그 능력을 수치로 나타낸 것이다.

또 CJ의 60년 발효기술 노하우의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제형으로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한국인 맞춤형 설계와 특허 저분자 공법 적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속이 불편했던 사람들이 섭취하면 좋다”고 말했다.


한솥도시락, 불향 가득 ‘숯불 직화 닭갈비’
100% 닭다리살 직화로 구워…정통 숯불 닭갈비를 도시락으로 재현

한솥도시락이 불향 가득 ‘숯불 직화 닭갈비’를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숯불 직화 닭갈비’는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직화로 직접 구워 깊은 불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소비자 선택 폭도 넓혔다.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사각 형태의 정찬도시락과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보울 형태의 덮밥 형식 두 종류로 구성됐다.

사각 형태의 ‘숯불 직화 닭갈비’ 도시락은 국내산 쌀로 지은 밥과 닭갈비 그리고 메밀전병, 튀긴 꽈리고추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닭갈비는 고추장맛과 간장맛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마카로니샐러드, 간장궁채장아찌, 볶음김치를 반찬으로 만날 수 있다.

‘숯불 직화 닭갈비 덮밥’은 동그란 보울에 덮밥으로 제공된다. 무세미로 지은 밥 위에 단짠 매력의 간장맛 닭갈비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다. 계란 지단과 대파 슬라이스가 다양한 식감을 더하고 한솥도시락의 시그니처 소스인 커플 소스와 와사비가 함께 제공된다.


빙그레,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욥’
크리미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

빙그레는 부드럽고 진한 농도와 풍부한 맛으로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을 3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1974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요플레 YOP(욥)’은 긴 역사만큼 높은 상품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닌 글로벌 브랜드로 크리미 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한 병 200ml 기준 200억 CFU 이상 담겨있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신제품 ‘요플레 YOP(욥)’은 딸기와 레몬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제18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한 재활용 최우수 등급의 친환경 라벨이 적용되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글로벌 드링킹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 YOP(욥)’ 출시를 통해 드링크 요거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요플레 브랜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발효유 시장에서의 우위를 계속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웅진식품, 달콤한 셔벗향 담은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시원상큼한 사과향에 달콤한 셔벗향을 더한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을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플레이버로 부드러운 ‘셔벗향’을 더했다. 더 빅토리아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시원상큼한 사과향과 달콤한 셔벗향이 더해져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 풍부한 맛과 향은 가득 담고 설탕과 당류는 일절 넣지 않아 부담 없이 즐겨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웅진식품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 출시를 기념해 쿠폰 적용 시 최대 31%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34%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