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5/14 오늘의 새상품] 일화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KFC '불닭 칠리 슈퍼박스' 2종,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석류맛’, 유니베라 ‘슈퍼겔 맥스’
[05/14 오늘의 새상품] 일화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KFC '불닭 칠리 슈퍼박스' 2종,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석류맛’, 유니베라 ‘슈퍼겔 맥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5.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 토트넘의 짜릿한 콜라보레이션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에 공식 엠블럼, 대표 선수 이미지 삽입해 소장가치 더해

일화(대표 김윤진)가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와 협업한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리미어리그 2023-24 시즌에 맞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스포츠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전하고자 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에디션은 ‘초정탄산수 플레인’과 ‘초정탄산수 라임’ 두 가지 플레이버다. 두 제품 모두 휴대가 간편한 250ml 캔과 500ml 페트(PET)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플레인은 넉넉한 용량의 1.5L 페트 형태로도 추가 제작됐다.

음료 패키지는 토트넘의 공식 엠블럼 디자인을 적용해 콜라보 제품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 아니라, 팬들의 소장가치를 더하기 위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제임스 메디슨, 크리스티안 로메로, 굴리엘모 비카리오 등 토트넘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유니폼 착용 사진을 패키지 하단에 삽입했다.

이번 한정판 음료 5종은 쿠팡, 지마켓, 일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일화는 이번 패키지 콜라보를 시작으로, 굿즈 제작 등 토트넘과의 마케팅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탄산이 생각나는 쾌청한 봄을 맞아 전 세계 많은 축구 팬을 보유한 토트넘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일화는 다양한 콜라보 활동을 통해 소비자 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KFC, 삼양식품 불닭소스와 콜라보한 '불닭 칠리 슈퍼박스' 2종
맵초보, 맵고수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불닭소스 별도 제공해 취향에 따라 매운맛 조절 가능

KFC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를 더욱 화끈한 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는 '불닭 칠리 슈퍼박스' 2종을 출시했다.

'불닭 칠리 슈퍼박스' 2종은 △삼양불닭소스 △핫크리스피통다리 △에그타르트 △프렌치프라이M △스프라이트 기본 구성에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가 각각 더해진 특별 메뉴다. 기본 구성에 선택하는 버거 종류에 따라 슈퍼박스 가격은 상이하다.

매콤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는 별도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매운맛을 조절해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를 즐길 수 있다. ‘불닭 칠리 슈퍼박스’는 5월 14일부터 7월 1일까지 전국 KF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4월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한 맛있는 매콤함으로 큰 호응을 얻은 칠리 징거 통다리와 칠리 모짜 징거 통다리를 소비자들이 색다른 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신메뉴 ‘불닭 칠리 슈퍼박스’는 중독성 강한 매운맛의 불닭소스가 어우러진 만큼 특히 매운맛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관장, 홍삼과 석류를 동시에 ‘찐생홍삼구미 석류맛’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돼 여성층 인기 기대

정관장의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찐생홍삼구미 석류맛’을 출시했다.

‘찐생홍삼구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이다. 1알당 4g 최적의 사이즈로 만들어졌으며 하루 3알만으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정관장은 이에 앞서 지난 11월 ‘찐생홍삼구미 포도맛’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출시 80일만에 100만 구미가 판매되는 등 20~30대는 물론 40대 여성에게 특히 인기가 높아 ‘석류맛’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석류는 고대 페르시아 시대부터 ‘천국의 열매’ ‘신의 열매’라고 불리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돼 이너뷰티 목적으로도 인기가 있는 만큼 많은 여성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니베라, 면역력·장건강·피부건강 3중 기능성 ‘슈퍼겔 맥스’
1일 면역다당체 300mg 함유…모델 나태주 앞세워 마케팅 본격화

유니베라가 알로에 주원료의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유니베라 슈퍼겔 맥스’를 출시했다.

‘슈퍼겔 맥스’는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면역력 증진, 장건강, 피부건강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유니베라 해외 농장인 멕시코 캄페체 주 세이바 농장에서 생산한 것을 사용하고 있다. 세이바 농장은 ‘태양이 허락한 축복의 땅’으로 불리는 곳으로 사계절 알로에 재배에 적합한 기후와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담은 비옥한 토양으로 돼 있다.

1일 면역다당체 300mg(일일섭취량 총 다당체)이 함유됐는데, 300mg은 국내 액상 타입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 기준으로 최대 함량이다.

유니베라는 태권 트로트 가수 나태주를 모델로 선정, 이달부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신제품 홍보영상 등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