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8/06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간편 계란국·매생이국’, 서울우유 ‘요구르트’ 3종,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활력케어’
[08/06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간편 계란국·매생이국’, 서울우유 ‘요구르트’ 3종,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활력케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8.0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뜨거운 물 붓고 1분 완성 ‘간편 계란국·매생이국’
순한맛 선호 소비자 취향 겨냥…동결건조공법으로 맛과 영양 손실 최소화

 

오뚜기가 뜨거운 물만 부어 완성하는 간편국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한 끼 식사에 곁들이는 국물요리도 간편식으로 대체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의 기호가 매운맛과 순한맛으로 양분되는 추세에 주목해 부드럽고 담백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간편국 2종을 내놓았다.

신제품은 ‘간편 계란국’ ‘간편 매생이국’이다. 동결건조공법을 적용해 맛과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리 시 내용물을 그릇에 담아 뜨거운 물을 붓고 1분간 기다리면 완성된다.

‘간편 계란국’은 진한 멸치 국물과 계란, 파 향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며, ‘간편 매생이국’은 멸치 국물에 완도 청정해역에서 자란 매생이를 담아 시원한 맛을 살렸다.

오뚜기 관계자는 “급등하는 외식 물가에 간편식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식사에 국물을 곁들이는 한국의 식문화를 고려해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국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헬시 플레저 트렌드 맞춘 대용량 ‘요구르트’ 3종
750mL 대용량 요구르트 오리지널·오렌지·복숭아 맛 3종의 다양한 플레이버로 선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지방과 콜레스테롤 0%의 750mL 대용량 요구르트 3종 신제품을 출시한다.

서울우유 요구르트 3종은 지방과 콜레스테롤 0%의 ‘건강한 액상 요구르트’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출시된 750mL 대용량 발효유 제품이다. 서울우유는 건강은 물론 맛있고 라이트한 목넘김을 강조하며 지난 4월 오리지널 맛을 선보였고 이후 리뉴얼된 오렌지 맛과 신제품 복숭아 맛까지 총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는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 요구르트 3종은 전국 일반 유통점, 대형할인점,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의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김중표 팀장은 “헬시플레저, 제로슈거 등 건강을 생각한 소비 트렌드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며 “맛과 영양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서울우유 대용량 액상 요구르트 3종이 남녀노소 사랑 받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반려묘 피부&피모 혈행 항산화 위한 ‘후디스펫 활력케어’
오메가3, 피쉬콜라겐, 코엔자임 Q10 및 항산화 비타민…활력케어 위한 맞춤 설계

일동후디스의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이 반려묘의 활력을 위한 ‘후디스펫 활력케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반려묘의 두뇌, 인지, 피부&피모, 혈행 건강을 위한 기능 설계는 물론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까지 더해 펫 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후디스펫 활력케어’는 일동후디스의 노하우로 완성한 반려묘 활력케어 특화 핵심 영양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고령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가장 먹이고 싶어하는 성분으로 꼽히는 오메가 3는 고양이의 신경, 피부, 심혈관, 신장, 관절 등 전반적인 건강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후디스펫 활력케어는 1포당 오메가3 50mg를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의 표피, 장벽 기능 조절 등의 역할을 하는 콜라겐과 심혈관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배합했다.

여기에 장 건강과 면역 등에 중요한 프로바이오틱스 물론, 스트레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항산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균형 설계했다. 또 연어와 치킨 등 고양이가 좋아하는 건강한 원료로 맛과 영양을 높였으며, 짜먹는 형태로 제조돼 단독 또는 사료와 함께 급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