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9/05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얼티브 초코·바나나’, 삼립 ‘시티델리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육즙가득 미트볼’,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저당 양갱’, 쉐이크쉑 ‘스모키 클래식 BBQ 버거’,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09/05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얼티브 초코·바나나’, 삼립 ‘시티델리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육즙가득 미트볼’,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저당 양갱’, 쉐이크쉑 ‘스모키 클래식 BBQ 버거’,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9.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어린이 식물성 음료 ‘얼티브 초코·바나나’
쌀, 콩 등에 단백질, 칼슘, 아연 등 영양소 채워

 

CJ제일제당의 1호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가 어린이 식물성 음료 ‘얼티브 초코·바나나’을 출시하고, 기존 ‘얼티브 오리지널’을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로 새단장했다.

‘얼티브 초코·바나나’는 ‘얼티브’가 처음 선보이는 어린이를 위한 식물성 음료다. 쌀, 콩, 캐슈넛, 코코넛 등으로 만들어졌으며 단백질,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영양소를 채웠다. 또한 아이들이 선호하는 초코·바나나맛을 구현해 생소한 식물성 음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는 곡물맛이 강했던 기존 맛을 우유와 비슷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바꾼 제품이다. 단백질 위주였던 영양성분도 쌀, 콩, 캐슈넛, 코코넛 등의 원료를 활용해 일반 우유 수준의 영양성분을 갖췄다.

윤재권 CJ제일제당 얼티브 팀장은 “유당 소화가 힘들거나 비건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식물성 음료 시장을 확대하고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립 시티델리, 육즙 가득 100% 한돈 사용한 ‘함박 스테이크·미트볼’
250℃ 고온에서 직화로 구워내 촉촉한 육즙

 

삼립의 시티델리가 100% 한돈을 사용해 육즙 가득한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 ‘육즙가득 미트볼’ 2종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냉장 신선육을 굵게 썰어 고기 원물 식감을 살렸으며, 250℃ 고온에서 직화로 구워내 촉촉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원료육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력한 국내산 돼지고기다.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는 두툼한 스테이크에 새콤한 감칠맛을 살린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인 ‘오리지널’과 고다, 체다, 파마산, 모짜렐라 등 4가지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로 구성됐다. ‘육즙가득 미트볼’은 그릴드 미트볼에 토마토 소스를 넣어 촉촉함을 살렸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함박스테이크, 미트볼을 선두로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립은 이달 중순부터 관련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 함량 1g ‘당플랜 저당 양갱’
고칼슘·고식이섬유 등 영양소 풍부…나트륨·당류는 최소화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당플랜 저당 양갱’을 출시했다.

1회 섭취량 40g 기준 당 함량이 1g인 저당 간식이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를 겨냥해 식이섬유와 칼슘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했으며, 나트륨과 당류는 최소화했다. 포화 지방·트랜스 지방 모두 0g, 1회 섭취량 당 6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뉴케어 당플랜 저당 양갱’은 팥앙금 49.4%, 국내산 한천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했다.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라틴을 함유한 국내산 여주를 더해 평소 일반 양갱을 먹을 때 당 섭취가 걱정됐던 소비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단 맛은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영양 설계 노하우와 전문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한 맛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쉐이크쉑, 가을철 캠핑 감성 만끽 ‘스모키 클래식 BBQ 버거’
바비큐 소스와 크리스피 어니언, 베이컨의 맛과 텍스처 조화

 

쉐이크쉑이 캠핑을 테마로 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캠핑에서 즐겨먹는 BBQ를 테마로 한 이번 제품은 깊은 풍미의 바비큐 소스와 바삭한 크리스피 어니언, 짭조름한 베이컨의 맛과 텍스처가 조화로운 미국 정통 스타일의 바비큐 테마 메뉴이다.

BBQ시리즈 2종은 쉑마이스터 에일에 장시간 마리네이드해 바삭하게 튀겨낸 크리스피 어니언과 바비큐 소스, 훈연한 베이컨과 피클이 더해진 ‘스모키 클래식 BBQ 버거(1만500원)’, 바삭하게 튀겨낸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바비큐 소스와 잘게 썬 베이컨, 치즈 소스를 올린 ‘BBQ 베이컨 치즈 프라이(,900원)’다.

캠핑에서 즐겨먹는 디저트로 알려진 스모어 쿠키에서 영감을 받은 ‘스모어 쉐이크’도 선보였다. 초코와 바닐라 커스터드에 시나몬 향의 크럼블을 블렌딩해 휘핑크림과 미니 마시멜로우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BBQ시리즈는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화이트·헤이즐넛 초코의 조화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종 제품으로 라인업 확대

빙그레가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는 화이트 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제품 상부에 헤이즐넛 쿠키가 토핑돼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콘 과자 내면에는 초콜릿이 코팅돼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 과자를 즐길 수 있다.

또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흰색과 금색이 적용돼 제품 특징인 화이트 초콜릿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빙그레는 국내를 대표하는 초코맛 콘 아이스크림으로 슈퍼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콘 브랜드의 대표 향료인 초코를 기반으로 다양한 초코맛을 제공하고자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