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GS25, 스마트오더로 대용량 케그 생맥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GS25, 스마트오더로 대용량 케그 생맥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0.10.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크래프트브루어리 상생 지원 위해 수제맥주 판매 확대
이달 5일부터 5리터 대용량 생맥주를 스마트오더로 구입 가능

GS25는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를 이용해 대용량 생맥주를 전국 GS25(제주 제외)에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5일부터 ‘와인25플러스’를 통해 5리터 케그 타입 생맥주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무거운 맥주를 원거리 마트에서 구입하기 보다는 집 근처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점과 캠핑 등 야외 활동을 하려는 지역에 가까운 GS25를 선택해 주문이 가능한 점이 고객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별도 냉장이 필요 없이 이미 충분히 냉장된 상품도 찾아 바로 즐길 수 있는 점도 높은 구매로 이어 질 것으로 예상된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GS25 어플리케이션 ‘더팝’을 이용해 주문이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는 일자를 지정한 후 전국(제주지역 제외) GS25에서 찾아 갈 수 있다. 선보이는 대용량 케그 생맥주 3종은 ‘하이네켄5리터 케그’, ‘타이거5리터 케그’, ‘에델바이스5리터 케그’다. 각 가격은 3만4000원.

또한 GS25 ‘와인25플러스’를 이용해 전국 6개 크래프트브루어리에서 생산하는 수제맥주 15종을 구입이 가능한다. 더팝 ‘와인25플러스’로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 6시부터 점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서울 소재 3000여 점포 한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현창 GS리테일 주류 담당 MD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 및 지인과 함께 집에서 간단히 주류를 즐기는 고객에게 구매 편의 제공을 위해 와인25플러스에 대용량 및 다양한 수제맥주의 구색을 확대 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됨에 따라 언택트로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25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 서비스는 와인을 시작해, 위스키, 보드카, 기타 리큐르 주류, 전통주에 이어 생맥주, 수제맥주까지 현재 약 500여 종의 다양한 주류 구입이 가능하도록 취급 상품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