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풀무원 '잇츠 프로틴' 히트! 100만 병 판매고
풀무원 '잇츠 프로틴' 히트! 100만 병 판매고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1.06.0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은 자사 첫 단백질 음료인 '잇츠(It's) 프로틴'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풀무원식품 ‘잇츠 프로틴’ 3종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 ‘잇츠 프로틴’ 3종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사진=풀무원)

지난 2월 말 출시한 잇츠 프로틴은 260mL 제품 한 병 기준 15g의 단백질과 1일 영양성분의 57%에 해당하는 칼슘이 400㎎ 함유돼 있다.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저지방 제품이다.

고소한 곡물 맛인 '그레인',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기는 '디카페인 라떼', 코코아의 풍미가 돋보이는 '초코' 등 3종이다.

주요 인기 요인은 단백질 음료 특유의 맛과 향에 대한 고정관념을 깼기 때문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 풀무원은 개발 단계부터 '맛있는' 단백질 음료를 만드는 데 집중했고 풍부한 단백질 함량과 더불어 특유의 거북한 맛과 향을 없앤 것이 소비자 반응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이에 풀무원은 향후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으로, 당 함량을 낮춘 제품도 개발하고 있다. 또 콜라겐을 맛있고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기능성 음료 신제품도 준비 중이다.

풀무원식품 이향미 음료 PM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 확대, 디지털 마케팅을 계속하면서 시장 트렌드에 맞춰 풀무원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