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단백질 '마이밀' 分당 1000통 팔렸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단백질 '마이밀' 分당 1000통 팔렸다
  • 류창기 기자
  • 승인 2021.07.2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롯데홈쇼핑 오전 생방송서 실적...뉴질랜드 그래스페드 방목 제품
마이밀 제품 이미지 (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제품 이미지 (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지난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 유청단백질 건기식 제품 마이밀이 분당 약 1000통 이상 판매되고 성과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인기에 힘입어 롯데홈쇼핑에서 유청단백질로 만든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방송을 오는 25일 추가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2통을 3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뉴 프로틴 바 등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대상웰라이프가 뉴질랜드의 유제품 전문 기업 폰테라 사와 기술 제휴를 맺어 개발하고 독점 판매 중인 단백질 보충제다. 100% 그래스페드 인증 유청단백질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그래스페드는 뉴질랜드에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우수한 원유를 얻는 생육 방식을 말한다. 사육 과정에서 성장호르몬과 항생제 투여를 엄격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어린이나 임산부도 원료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백질 22g과 BCAA 류신, 이소류신, 발린 외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100점 이상을 받았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동봉된 전용 스푼으로 찬물이나 우유에 두 스푼(28g)을 넣은 뒤 잘 저어서 섭취하면 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그래스페드 인증을 받은 100% 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어린이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자연방목을 통해 얻어진 단백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