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7/16 오늘의 새상품] 대상 ‘그레인보우’,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캔서플랜’,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07/16 오늘의 새상품] 대상 ‘그레인보우’,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캔서플랜’,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7.1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영양균형 갖춘 곡물식단 ‘그레인보우’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 3종 추가

 

대상 청정원이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잡곡 기반 영양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3종을 추가 출시했다.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해물, 채소 등 원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2023년 9월 첫 출시 이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 3종이다. ‘갈릭쉬림프’는 구운 마늘과 새우, 올리브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냈고 새송이버섯, 병아리콩, 브로콜리, 케일 등으로 식감을 완성했다. 1인분 기준 285㎉다.

‘스리라차치킨’은 닭가슴살에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새콤한 맛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6종 중 가장 높은 1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는 컬리 전용으로 선보인다. 단일불포화지방과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원재료 아보카도로 영양을 챙겼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로 고소함을 더했다.

윤정원 대상 HMR1팀장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영양균형을 갖춘 건강한 식단을 선호하는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한 그레인보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잡곡, 탄단지 균형, 저당 등 ‘그레인보우’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내세워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모디슈머 대표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비빔타입 제품…기존 보다 4배 넓적한 당면으로 식감 구현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으로 ‘누들핏 짜파구리맛’ ‘누들핏 카구리맛’ 2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모디슈머 레시피 ‘짜파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를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누들핏 브랜드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칼로리,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관리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농심 관계자는 “대표 모디슈머 레시피인 짜파구리와 카구리의 깊고 진한 맛, 다양한 요리에서 필수 토핑으로 사랑받는 당면의 조합을 맛있게 즐겨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캔서플랜’
암환자 면역력 강화 성분 단백질·아르지닌·오메가3 등 함유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가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캔서플랜’ 2종을 출시했다.

기존 뉴케어 ‘인핸서’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건강 상태마다 최적화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당플랜 △관절플랜 △혈압플랜에 이어 선보이는 라인이다.

식약처의 ‘암환자용 영양조제식품’ 제조·가공 기준에 따라 설계했으며, 제품은 ‘캔서플랜 오리지널’과 ‘캔서플랜 프로 1.2’로 구성됐다.

‘캔서플랜 오리지널’은 1팩에 단백질 10g·아르지닌 500mg·오메가3 70mg 등 환자에게 꼭 필요한 면역력 강화 성분을 담고 있다. 여기에 탄수화물·지방·단백질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돼 환자의 식사 대용 및 영양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고려대학교안암병원 및 세브란스병원의 소화기암(2~4기) 환자 40명을 대상으로 8주간 진행한 임상연구 결과 영양 상태 및 삶의 질이 모두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하루 2팩씩 ‘캔서플랜 오리지널’ 제품을 섭취한 환자들의 영양 상태 평가(PG-SGA) 지수가 호전되고, 메스꺼움과 구토 증상 및 피로도가 감소했다.

‘캔서플랜 프로 1.2’는 소용량(165ml)으로 위절제술이나 항암치료로 인해 음식 섭취량이 감소한 환자들에게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한 팩에 단백질 15g과 200kcal의 열량을 제공하는 고단백·고농축 설계가 적용됐다. 오메가3 100mg과 아르지닌 500mg, 대상그룹 소재의 황금클로렐라를 포함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캔서플랜이 암환자의 식이 관리와 영양 보충의 어려움을 경감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질환을 가진 사람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뉴케어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추억의 미니병과 깜찍한 라인프렌즈의 만남 ‘델몬트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레트로 감성의 델몬트 미니병과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인기 캐릭터 ‘레니니’의 만남

롯데칠성음료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의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 뿐만 아니라, 신비한 오렌지를 먹고 볼이 노랗게 변한 레니니의 깜찍함을 표현한 키링, 스트로우, 코스터 등의 구성으로 출시된다. 델몬트 미니병 제품은 인기 캐릭터 레니니 특유 컬러인 연녹색 크레이트 패키지에 담겼으며,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끈 델몬트 병의 외형과 그립감까지 그대로 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30초 분량의 숏폼을 칠성몰과 라인프렌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스페셜 에디션은 칠성몰,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스토어, 코스트코,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의 감성과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깜찍함이 만나 브랜드 친밀감과 선호도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