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7/19 오늘의 새상품] 한국코카콜라 ‘환타 라이즈(RIIZE) 캔’, 풀무원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
[07/19 오늘의 새상품] 한국코카콜라 ‘환타 라이즈(RIIZE) 캔’, 풀무원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7.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코카콜라, 라이즈 멤버 이미지 담은 스페셜 캔 제품 ‘환타 라이즈(RIIZE) 캔’
‘제로 오렌지향’ ‘제로 파인애플향’ 355㎖캔 2종에 ‘라이즈’ 멤버 이미지 담아

한국코카콜라의 환타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의 얼굴이 새겨진 스페셜 ‘라이즈 캔’을 선보이고,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제품은 ‘환타 제로 오렌지향’과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 355㎖캔 2종에 적용된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에는 은석, 원빈, 소희가,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에는 쇼타로, 성찬, 앤톤의 모습이 각각 이미지로 담겼다. 상큼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환타의 브랜드 이미지와 톡톡 튀는 라이즈의 매력을 강조하면서도 이미지 그림체에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느낌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환타 ‘라이즈 캔’은 올 가을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며, 편의점과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이즈 캔 제품 1박스(24개) 이상 구매 시 라이즈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6종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위주로 진행된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잘파 세대에게 톡톡 튀고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환타 브랜드 모델인 라이즈 이미지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코닉한 보이그룹 라이즈와 함께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에 바로 생각나는 대표 탄산 음료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풀무원, 별 모양 빵가루를 입혀 더욱 바삭한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
별 모양의 빵가루로 바삭한 식감 극대화…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 동시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쌀가루로 만든 별 모양 빵가루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린 대용량 생선가스 신제품 ‘풀스키친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는 두툼한 동태살 원육에 쌀가루로 만든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생선가스 제품이다. 빵가루는 특별히 별 모양으로 만들어 제품 외관을 차별화하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미 유탕처리 된 제품으로 조리법도 간편하다. 팬, 오븐 조리도 가능하며 에어프라이어로 약 15분 조리하면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생선가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1.1kg의 넉넉한 용량으로 한 끼 식사는 물론 간식, 안주 메뉴로 다양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4000원.

이번 신제품은 B2B를 중심으로 B2C까지 판매채널을 확대해 선보인다. 집밥 수요 증가로 인해 가정용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끄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함이다.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에서 우선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해서 쿠팡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김지은 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은 더 많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높은 퀄리티를 지닌 먹거리를 다양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를 비롯해 대용량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