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빕스, 여자하키 대표팀 서포터즈 나서
빕스, 여자하키 대표팀 서포터즈 나서
  • 김아름
  • 승인 2008.07.1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베이징올림픽 기간 동안 대한민국 여자하키 대표팀을 후원하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빕스는 2008 베이징 올림픽 예선전 전승의 쾌거를 이룸과 동시에 6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에 성공한 여자하키 대표팀의 노력에 힘을 실어주고자 지난 11일 저녁 빕스 창동점에서 여자하키 대표팀 후원행사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후원활동에 나섰다.

18명의 여자하키 대표팀 선수전원과 코칭 스텝, 빕스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후원행사에는 빕스 직원들이 직접 만든 응원보드 전달과 응원가 합창 그리고 승리기원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빕스 R&D센터 최고의 주방장들이 준비한 삼계탕 스프, 전복샐러드, 미삼샐러드, 구운 마늘, 등 6가지 특별 보양식은 선수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빕스는 8월31일까지 격려세트와 응원세트를 판매하고 수익금의 1%를 여자하키 대표팀의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격려세트(등심 스테이크 온 더 얌 스톤 그릴+립 아이 스테이크)와 응원세트(안심 스테이크 온 더 얌 스톤 그릴+립 아이 스테이크) 주문 고객들은 할인혜택과 여름선물(비치볼+원반)도 받고, 여자하키 후원에도 참여해 일석삼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빕스 전 매장에 준비된 응원보드를 통해 여자하키 대표팀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고 다양한 선물의 행운도 선사한다.

김상임 빕스 사업부장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도 불굴의 의지와 열정으로 금메달을 향한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여자하키 대표팀의 적극적인 서포터즈가 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빕스 역시 그녀들의 도전정신을 본받아 최고의 외식브랜드 자리를 지켜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빕스는 8월18일까지 대한민국 여자하키 대표팀 온라인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등 여자 하키팀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