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농식품부, 농촌융복합산업 모델에 ‘성훈’ 발탁···공중파 유튜브 방영 개시
농식품부, 농촌융복합산업 모델에 ‘성훈’ 발탁···공중파 유튜브 방영 개시
  • 권한일 기자
  • 승인 2020.11.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식품부의 6차 산업 광고모델(식스맨)으로 분한 배우 성훈이 광양 홍쌍리 매실농원에서 매실을 수확하고 있다.(사진=농식품부)
△농식품부의 6차 산업 광고모델(식스맨)로 분한 배우 성훈이 광양 홍쌍리 매실농원에서 매실을 수확하고 있다.(사진=농식품부)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가 추진 중인 농촌융복합산업 광고모델로 배우 성훈이 발탁됐다.

농식품부는 30일 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의 광고모델인 ‘식스맨’에 배우 성훈을 선정해 촬영을 마쳐 본격 방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농촌융복합산업은 농촌의 모든 유무형 자원을 바탕으로 제조(1차 산업), 농산물 가공(2차 산업), 체험·관광·서비스(3차 산업)를 연계함으로써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활동이다.

농식품부는 광고 모델인 성훈과 함께 농촌융복합산업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광고에서는 식스맨 성훈이 농촌융복합산업 농가로 잘 알려진 전남 광양 청매실 농원을 찾아 그곳 대표이자 농부인 홍쌍리 선생과 함께 재치 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막강 케미를 뽐낸다.

농촌융복합산업의 3가지 비밀을 찾는 내용으로 구성된 광고는 잘 키운 우리 농산물과 이를 통해 직접 만든 가공 제품 그리고 농촌을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농촌융복합산업의 핵심을 성훈과 홍쌍리 선생이 표현하며 촬영 현장을 시종일관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제수만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실장은 “농촌을 사랑하는 열정 넘치는 성훈의 에너지와 긍정적인 모습이 농촌융복합산업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펼쳐지는 광고 캠페인에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