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순수본, 베이비 본죽 새벽 배송 시작
순수본, 베이비 본죽 새벽 배송 시작
  • 류창기 기자
  • 승인 2021.08.1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부터 제공...주 2회 서비스 론칭
△본죽 브랜드 중 하나인 베이비본죽이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공=순수본)
△본죽 브랜드 중 하나인 베이비본죽이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공=순수본)

베이비본죽이 지난 12일 서울 등 수도권서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베이비본죽의 새벽 배송은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선보이는 서비스로 이를 통해 이유식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고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새벽 배송은 생산 및 출고 바로 다음날 새벽 받아보는 방식으로 4일 식단은 주 1회, 7일 식단은 주 2회 새벽 배송 된다. 서울과 경기인천 일부 지역 등 수도권에서 먼저 이용할 수 있으며 수도권 외 미적용 지역은 우체국 택배로 배송된다.

이용 후 오는 31일까지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베이비본죽, #내돈내산)와 함께 새벽택배 배송 인증 후 해당 링크를 베이비본죽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전원에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또 정성껏 작성한 이용 리뷰 1건을 선정해 베이비본죽 적립금 30만 원을 지급한다. 리뷰 작성 및 3명 이상 추천인 등록자 중 추첨해 아늑한 감성의 파파스토이 4각 인디언텐트를 증정한다. 

이때 새벽배송 인증 게시물에 자신의 ID를 추가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진영 순수본 대표는 “오더 메이드 방식으로 선보이는 정성 깃든 베이비본죽의 이유식을 보다 빠르고 신선하게 선보이고자 이번 새벽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전국에서 배송 서비스 동시에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