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놀이터

[02/14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제주 감귤도우 피자’, 해태제과 ‘구운 버터’, 풀무원녹즙 ‘비트&사과’, 일화 ‘맥콜 제로’, 하이트진로 ‘제로 슈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
[02/14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제주 감귤도우 피자’, 해태제과 ‘구운 버터’, 풀무원녹즙 ‘비트&사과’, 일화 ‘맥콜 제로’, 하이트진로 ‘제로 슈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2.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제주의 맛을 올렸다 ‘제주 감귤도우 피자’
제주 감귤절임 넣은 감귤 도우에 제주 흑돼지고기 등 토핑 더해

 

오뚜기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이 제주 감귤절임을 넣은 감귤 도우에 제주 흑돼지고기 등을 토핑한 ‘제주 감귤도우 피자’를 출시했다.

제주산 원료를 활용한 제주담음 브랜드의 다섯 번째 제품으로, 제주의 맛과 특색을 살린 피자 맛을 구현했다.

‘제주 감귤도우 피자’는 감귤 도우에 불고기 양념의 제주 흑돼지고기와 제주산 당근, 적양배추, 양배추로 만든 상큼한 피클을 토핑으로 올려 제주의 다채로움을 담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제주 지역의 맛을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제주 감귤도우 피자’를 출시했다”며 “기존 피자와는 차별화된 도우와 토핑으로 맛의 새로움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태제과, 원조 버터 맛집이 돌아왔다 ‘구운 버터’
버터와 옥수수의 만남…‘구운시리즈’ 라인업 강화

 

해태제과가 버터로 만든 옥수수 스낵 ‘구운 버터’를 출시했다. 구워먹으면 더 맛있는 ‘양파’ ‘대파’ ‘새우’ 등 구워 만든 구운시리즈의 라인업 강화다.

‘구운 버터’는 버터 맛 디저트, 음료를 찾는 젊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콘 스낵’은 처음이다.

특히 해태제과는 버터와 옥수수의 맛 궁합을 위해 공정도 바꿨다. 쌀이나 수수가루를 반죽에 섞던 기존 방식 대신 옥수수로만 반죽을 만들었다. 여기에 시즈닝도 반죽에 섞지 않고 과자 겉면에 입혔다.

버터시즈닝은 다른 버터 스낵 2배가 넘는 호주산 버터 13%가 함유돼 있다. 여기에 미국산 체다치즈를 넣어 ‘단짠’ 맛을 완성했다.

해태 관계자는 “허니버터칩으로 쌓아 온 ‘원조 버터 맛집’의 기술력에 콘 스낵의 부드러움을 더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구울수록 더 맛있는 재료를 찾아 트렌디한 구운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녹즙, 신선한 비트와 달콤한 사과를 한 병에 담은 ‘비트&사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 당근 더해 그대로 착즙…비가열 처리로 영양 손실 최소화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신선한 비트와 달콤한 사과를 맛있게 블렌딩해 만든 녹즙 음료 ‘비트&사과’를 출시했다.

신제품 ‘비트&사과’는 ‘땅속의 붉은빛’이라고 불리는 뿌리채소 레드비트와 새콤달콤한 사과를 한 병에 담아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되는 원물을 꼼꼼하게 세척한 후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착즙해 한 병에 신선하게 담았다. 열을 가하지 않는 비가열 공정으로 생산해 원물 고유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당일 착즙한 제품만 배송하기 때문에 한층 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껍질째 갈아 넣은 레드비트즙에 새콤달콤한 사과즙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녹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여기에 원물 그대로 착즙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당근, 코코넛 주스를 더해 매일 아침 녹즙으로 가벼운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당일 생산된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이 가정이나 사무실로 매일 아침 직접 배송한다. 가격은 한 병당 2600원(130ml)이다. 신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풀무원 녹즙 홈페이지, #풀무원(샵풀무원), 네이버 쇼핑,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기구독도 가능하다.


일화, 본연의 맛은 그대로, 당 걱정은 제로(0)로 ‘맥콜 제로’
보리추출액 10% 및 비타민 함유로 맥콜 특유의 구수한 보리맛과 건강함을 그대로

일화는 오는 16일 설탕을 빼 칼로리를 크게 낮춘 ‘맥콜 제로’를 신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맥콜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띤 성원과 지속적인 제로 라인 출시 요청에 힘입어 출시됐다. 헬시트레저 열풍 및 제로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점도 반영했다.

새롭게 출시한 맥콜 제로는 보리추출액 10% 및 비타민 3종이 함유되어 있어 기존 맥콜의 구수한 보리맛과 영양을 유지하면서 당 섭취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제로 슈거’ 음료로 개발한 제품이다.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감미료를 사용, 당과 칼로리를 낮춰 건강 걱정없이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맥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살리면서, 기존 디자인에 블랙 컬러를 적용해 제로 슈거 제품 특성을 고급스럽게 강조했다. 250ml 캔과 1.5L 페트 두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출시 당일인 16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맥콜 제로는 일화공식몰을 비롯해 쿠팡, 지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3월 말부터는 전국 주요 편의점 및 할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봄 찾아온 진로 ‘제로 슈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
‘제로 슈거 진로’ 리뉴얼 기념해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봄을 맞아 제로 슈거 ‘진로’의 핑크 라벨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에는 핑크색을 적용, 기존 두꺼비 심볼에 차별화를 두었으며 라벨 바탕에 패턴을 추가하는 등 한층 화사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 슈거(ZERO SUGAR)’ 문구를 확대해 제로 슈거 콘셉트를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14일부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을 유흥 채널에 먼저 출시하며, 기존 진로 제품에 핑크 라벨 에디션을 추가로 판매한다. 추후 가정 채널에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봄을 맞아 새로운 라벨로 시각적 변화를 주고 술자리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소주의 원조로 다양한 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